반응형

2022/07/23 2

티스트로 게시글 작성 시 [공개 발행] 버튼 누를 때 '게시글을 작성하는데 실패했습니다.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' 증상 확인 및 해결

현재 네트웍(와이파이, 핫스팟등)이 끊긴 상태일 수 있으니, 새 탭을 열고 tistory.com에 접속을 하시고 tistory.com에 접속이 안된다면 네트웍(와이파이, 핫스팟등)이 끊긴 것을 해결(재접속 및 다른 네트웍 접속등) 후 tistory.com이 접속되어 아래와 같이 tistory 화면에서 우측에 [시작하기] 버튼이 보인다면 [시작하기]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다시 한 뒤 아래와 같이 접속이 확인 되면, 작성중인 게시글 화면에서 다시 [공개 발행] 버튼을 누르면 저장이 잘 될 겁니다.

IT/컴퓨터 2022.07.23

제주 여행 - 중문 예례생태공원, 화순곶자왈, 소원비는 마을 송당리 안돌오름, 밧돌오름 (2022-07-19-20)

제주 항공권 검색하다가 나름 저렴한 것을 확인해서 화~수 이틀동안 다녀오기로 합니다. 일박이니까 따로 숙소 잡지 않고 텐트를 챙겨 가기로 합니다. 6시 15분 김포공항을 출발합니다. 일출은 한참 전에 지났을터라 F 좌석을 잡았는 데, 이런 풍경을 보게 되네요. 잿빛 구름 화폭 안에 햇님이 쏴 주시는 무지개 빛 안에 현재 타고 있는 비행기의 그림자가 그려 집니다.. 아래 위로 구름층이 4겹 제주공항에 도착하여 걸어서 이동하기로 합니다. 아침을 해결해야 하니까요. 꽃댕강나무 황근 아가판서스 능소화가 워싱턴야자 위로 휘감고 있네요. 청귤 거지덩굴 - 열매 거지덩굴 기생초 여우꽃각시버섯 당아욱 한천 현옥식당 - 늘 먹던대로 자리물회 + 막걸리 조합으로 맛나게 배불리 먹습니다. 깨끗하게 메뉴판 든든히 식사를 마치.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