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2022/05/13 2

안산 - 서울 서대문구 (2022-05-12)

자전거를 몰고 서대문구청으로 향합니다. 주차장 구석 후미진 곳에 파킹을 마치고, 안산 둘레 둘레 걸어 봅니다. 원래는 안산자락길 따라 걸어보려 했는 데, 시작은 노란길로 진행하게 됩니다. 시계 반대 방향으로 진행합니다. 메타쉐콰이어 - 시원하게 뻗은 나무 사이를 지나갑니다. 뱀딸기 - 주변에 뱀이 나타날까 부리나케 진행합니다. 산딸기 개갓냉이 작은 연못도 보입니다. 올챙이와 물고기도 보이구요. 노랑꽃창포 잘 보이지는 않지만, 우측 아래 직박구리 한마리가 목욕을 하는 듯 물에 들락 날락 거립니다. 염주괴불주머니 국수나무 봉원사 고들빼기 산초나무 아카시나무 파란 지붕의 집도 보입니다. 안산 전체가 온통 아카시나무 천지입니다. 근데 꿀벌은 안보입니다. 북한산 인왕산 & 보현봉(북한산) 북악산 귀룽나무 찔레 -..

쇠채아재비 & 매화마름 & 교동도 & 옥녀꽃대, 은대난초 둘러보기 (2022-05-10)

작년에 시기를 놓쳐서 볼 수 없던 매화마름이 만개 했다는 첩보를 입수하고, 날씨도 좋아 금상첨화. 지인 한분이 동행해 주신다고 하여 함께 다녀 옵니다. 승용차로 이동하니 맘 내키는 대로 기동성 있게 이동하는 부분이 좋네요. 우선 그 지인분이 알려주신 쇠채아재비를 잠시 둘러 봅니다. 인천에는 많다는 데, 전 여지껏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. 쇠채아재비 쇠채아재비 쇠채아재비는 오전에 개화해서 낮(정오)이 되면 꽃을 닫는다고 하네요. 벌써 닫은 녀석이 있네요. 쇠채아재비 - 개화 모습인 지 닫고 있는 모습인 지. 매화마름 군락지 도착! 데크로 이동할 수 있게 해 두었네요. 두근 두근 보입니다! 매화마름 매화마름 - 망원렌즈로도 담아 보고 세모고랭이 매화마름 별꽃 매화마름 - 길가 근처에 있는 녀석은 매크로렌즈로..

반응형